본문 바로가기
2020년까지/영어공부

[오픽] 공부하기 너무 좋은 유튜버 발견 ㅋㅋㅋㅋ (feat. 오픽노잼)

2019.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인의 어깨너머에요 ㅋㅋ


내일 오픽치러 갑니다. AL나올수 있길 바라며.. 못해도 IH는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오픽공부하기 너무 좋은 유튜버를 찾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오픽노잼 이라는 유튜번데 ㅋㅋ 너무 재밌고, 너무 유용하고,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ㅎㅎ 


블로그에 써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면 다들 오픽 AL 받을까봐 약간 걱정아닌 걱정아닌 심술이 생기는 유튜버에요


다들 오픽노잼 보시고, 영어 실력 늘리고 오픽 AL 받길 ~ 안녕 ~ ㅎㅎ




제 동영상 아니라도 이렇게 공유해도 되는거죠?? 맞나요?



반응형

댓글